공지사항

제목 [정보]스마트폰 어플 무료 제작 서비스 '케이앱' 출시_국민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_(주)캐이앱소프트 글쓴이 왕무호
날짜 13.04.22 조회수 7564

조선일보 2013.04.16.

전문가가 아닌 대학생, 일반인, 소상공기업 누구나 블로그처럼 무료로 어플을 쉽게 제작할 수 있는 '케이앱(K-app)' 서비스가 출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케이앱 소프트(주)의 케이앱 탬플릿 시스템을 이용하면 사용자가 몇가지 이미지 등록만으로도 어플을 무료로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다.

케이앱은 유저의 편의를 위해 회원가입, 무료어플신청, 이미지등록, 게시판생성의 4단계로 어플 제작과정을 단축시켰다. 4월 1일 베타오픈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고급 기능을 추가해 7월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사용자가 어플을 만든 뒤 부딪힐 수 있는 난관인 구글플레이 등록 역시 대행하고 있다.

케이앱 개발사 남현우 대표는 "현재 나만의 어플명함 무료제작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며 대학생, 일반인들에게도 반응이 뜨겁다"며 "소상공인도 어플 제작을 무료 지원함으로써 스마트 공생 사회발전에도 기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 이전글 [창업지원]SW마에스트로(SW Maestro)과정 제4기 연수생 모집(~05.18)
▼ 다음글 [창업지원]2013년도『스마트 앱 창작터 (예비)창업자』모집 안내_인천정보산업진흥원(~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