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러스

국민대, 2023 하계 현장실습 프로그램 참여자 연수 후기집 발간

 

 

국민대학교 경력개발지원단(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이 현장실습 프로그램 참가 학생들의 성과를 공유하고, 비참가 학생들도 기업과 직무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2023 하계 현장실습 프로그램 참여자 연수 후기집’을 11월 중에 발간할 계획이다.


이번 책자에는 2023학년도 1학기와 하계방학기중 직무 체험, 취업 연계 인턴십, 서울시의회 대학생 인턴십 등에 참여하여 34개 기업 및 기관에서 근무한 49명 학생의 연수 후기를 담았다. 


현장실습 참여 학생들은 기업과 부서 그리고 직무의 정보를 정리한 종합보고서 외에 본인들이 수행한 세부적인 직무를 기록했고, 이번 현장실습을 통해 배운 점, 느낀 점은 물론 현장실습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후배들을 위한 조언 등이 수록되어 있다.


현장실습 프로그램 후기 집은 1년에 2회(하계와 동계) 발간하고 있으며, 현장실습 참여자 및 비참여자 뿐 아니라 기업 연계 교수, 현장실습 운영기업(기업)에도 배포하고 있으며, 동계 후기집은 2023년 2학기와 동계 방학 중 현장실습 프로그램 참여한 학생들의 후기를 모아 발간할 예정이며, 2024년 2월 중 제작하여 배포할 예정이다.

이전글 국민대 비즈니스IT전문대학원, 게코도니아와 우수인재 양성 및 기술지원 MOU 체결
다음글 국민대, 이공계열 전공별 진출사례집 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