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제 2회 4개 항만공사 창업 아이디어 해커톤 | 글쓴이 | 최지영 |
---|---|---|---|
날짜 | 20.08.25 | 조회수 | 9108 |
담당부서 | 창업지원단 ☎ 02-910-5917 | 담당자 | 최지영 |
첨부파일 |
1. 접수 방법
ㆍ 아래의 참가 신청서 및 참가 동의서 작성 후 이메일 "office1170@naver.com"으로 발송
ㆍ 이메일 제목은 필히 "splash_팀명"으로 작성하여 발송
ㆍ 파일명은 필히 "splash_팀명(제출자).zip" 파일로 제출
- 참가 서류 : 참가신청서, 개인정보 동의서, 서약서, 아이디어 제안서
(하단 다운로드 링크 파일 양식 준수)
2. 기타 주의 사항
ㆍ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며, 세금 공제 후 지급합니다.
ㆍ 사업자 등록증 1년 미만 창업자 참여 가능합니다.
ㆍ 동일아이템으로 타 대회 수상자 중 누적상금 500만원 이상인 팀은 지원 불가입니다.
ㆍ 서류접수 마감시간을 지나 접수한 경우,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ㆍ 제출된 서류로 심사 진행되며, 주요 서류 누락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ㆍ 제출 완료 후 제출서류 이상 및 허위 정보 기재 등 결격사유 발생 시 심사대삼에서 제외되며, 최종 선정된 이후 발견 시 자격이 박탈됩니다.
ㆍ 서류심사 통과자는 10월 21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결선 및 시상식에 필히 참석하여야 합니다.
ㆍ 제출된 아이디어에 대한 저작권 및 재산권은 참가팀의 소유입니다.
ㆍ 저작권 및 특허권 침해 등의 문제 발생시 수상이 취소되며,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3. 대회 진행 방법
ㆍ 서류 심사의 평가표는 첨부되어 있는 모집요강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ㆍ 결선 및 시상식은 화상회의 시스템 "Zoom"을 이용한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본선 진출 팀 확정 후 별도 안내 진행)
ㆍ 최종결선 참가팀은 10월 19일 24:00 까지 최종 발표 자료를 운영사무국으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 온라인 진행의 리허설을 위해 발표일 보다 빨리 자료를 받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ㆍ 최종본선의 경우 발표는 사전 녹화 영상 상영으로 진행하며 질의응답은 라이브로 진행합니다.
4. 문의사항
ㆍ 기타 문의사항은 이메일 office1170@naver.com 혹은 운영사무국(070-4618-1702)로 연락 바랍니다.
* 이메일 문의 시 이메일 제목은 필히 "splash_팀정_질문_(질문제목)" 으로 작성요망
▲ 이전글 | [창업지원단] 창업활동 장학금 지원 안내 |
---|---|
▼ 다음글 | [한국해양수산개발원] 2020 해양수산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국민참여 정책제안대회 |